- 2020, May 19, 2020 (Tue)
Sony Electronics Business Strategy
- 소니는 원격 기술을 수용하고, 라이브 원격 공연으로 확장하며, 온라인 소비자 구매의 증가 추세에 적응함으로써, 전자 사업을 진화시키는 것을 목표
- 소니 코퍼레이션의 이름이 전자 사업으로 바뀐 것은 전통적인 제품을 넘어 새로운 도전과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
Sony-Microsoft Gaming Partnership
-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파트너십은 게임을 넘어 클라우드 스트리밍, 가전제품 및 원격 기술 이니셔티브까지 확장
Sony's View on the Image Sensor Market for Automotive
- 스마트폰 이미지 센서 분야의 강력한 입지를 인정하고 자동차 이미지 센서 시장에 관심을 표명
- 현재 시장은 작지만 소니는 진화하는 이동 공간에서 안전에 기여하는 성장 가능성과 사회적 중요성을 보고 있음
- 향후 5년에서 10년 이내에 시장 변화 가능성을 인식하고 기존 기술을 자동차 분야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
'내가 쓴 글 > 기업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ONY 22Q3 earning QnA summary (0) | 2023.12.02 |
---|---|
SONY 22Q2 earning QnA summary (0) | 2023.12.02 |
SONY 22Q1 earning QnA summary (0) | 2023.12.02 |
SONY 2022 Corporate Strategy Meeting Q&A summary (0) | 2023.12.02 |
SONY 2021 Corporate Strategy Meeting Q&A summary (0) | 2023.12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