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022, May 18, 2022 (Wed)
Sony's Strategy
-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을 지원함으로써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
- 그들은 소비자 직접 연결(DTC) 접근법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미디어의 변화에 적응하는 것을 강조
- AWAL과 같은 최근 인수는 독립 아티스트를 지원하기 위한 그들의 헌신을 강조
Monetization of Technologies
- 메타버스와 관련된 기술과 같은 자사의 강력한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며, 제휴를 통해 사실상의 표준이 되는 것을 목표
- AI에서 윤리를 우선시하고, 마이크로그리드 기술의 개방된 이용가능성을 통해 지속가능성에 기여하며, 표준화와 개방된 접근 모두를 강조
Mobile Efforts and ROIC
- Lasengle과 Scopely와 같은 인수를 강조하며 모바일 공간에 대한 초점을 강조
- 투자 자본 수익률 (ROIC)의 감소는 게임 사업의 전환에 기인
- 견실한 투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필요한 전략적 투자를 하면서 안정적인 마진을 목표
Optimal Capital Structure
- 소니는 중장기적으로 최소 10% 이상의 연결 ROE를 목표
- 자동차 차체 제조처럼 통찰력이 부족한 부분은 모빌리티 공간에서 협업
Entertainment Industry Developments
- 시장 확대보다 게이머와 게임 크리에이터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우선시 하고, 그들은 단일 플랫폼보다는 "관심 있는 커뮤니티"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
- 콘텐츠 제작의 지속적인 힘을 강조하면서, 소니는 소비자 직접 연결 서비스보다 지적 재산권에 더 높은 투자 우선 순위
- 진화하는 미디어 역학 관계 속에서 크리에이터에 가까운 회사로서의 지위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
'내가 쓴 글 > 기업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ONY 22Q3 earning QnA summary (0) | 2023.12.02 |
---|---|
SONY 22Q2 earning QnA summary (0) | 2023.12.02 |
SONY 22Q1 earning QnA summary (0) | 2023.12.02 |
SONY 2021 Corporate Strategy Meeting Q&A summary (0) | 2023.12.02 |
SONY 2020 Corporate Strategy Meeting Q&A summary (0) | 2023.12.02 |